여행 리스트
여행 정보

발리 비행시간 및 가격을 알아보자! 대한항공 및 기타 경유항공사 비교

최근 신혼여행지 1위에 당당히 발리가 뽑혔다고 합니다. 신혼여행은 물론이고 동남아 힐링 가족여행 이나 친구들끼리의 여행으로도 주목받고 있어요. 그렇다면 발리는 어느 공항에서 내려야하며, 각 항공사별 비행시간 및 가격이 어떻게되는지 알아볼게요!

리조트
발리 리조트 수영장

여행갈때 편한 네이버번역기 앱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여권사진 규격과 셀프여권

발리 비행시간과 항공기 가격비교

목차
1. 발리 공항정보
2. 직항 : 대한항공
3. 경유 : 기타 항공사
4. 항공포함 패키지여행 가격

1. 발리 공항정보

인도네시아는 여러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나라입니다. 섬 중 하나인 발리는 휴양도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발리 공항이 따로 있으며, 웅우라이국제공항이라고 불립니다.

웅우라이 공항 위치 지도

인천공항에서 웅우라이국제공항으로 가는 우리나라 항공사는 검색해보니 대한항공 뿐이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여행을 자주 다니지 않거나 시간이 여유롭지 않다면 경유하는 자체가 스트레스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이 높더라도 직항이 더욱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반대로 시간적 여유가 있어 가성비있게 다녀오는걸 더욱 선호한다면 항공가격을 줄이시는게 다른 기타 여행 비용보다 크게 줄이실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발리여행 직항과 경유 항공기를 비교 해보도록 할게요.

2. 직항 : 대한항공

출발 : 인천공항
도착 : 발리 응우라이국제공항
  • 출발 시 비행기 소요시간 : 약 7시간 10분
  • 도착 시 비행기 소요시간 : 약 7시간 10분
  • 가격 :  약 110만원 이상
  • 참고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과 공동운항 될수 있음 (대한항공 여객기가아닌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여객기를 탈수있다는 의미입니다. 대한항공이 아니면 좀  당황스러우니 체크를 잘 하시고 예약하시길 바래요!)

3. 경유 : 기타항공

출발 : 인천공항
경유지 : 기타 다른 나라
도착 : 발리 응우라이국제공항
  • 출발 시 비행시간 소요시간 : 보통 10시간 ~ 17시간
  • 도착 시 비행시간 소요시간 : 보통 10시간 ~ 17시간
  • 가격 : 약 50만원대부터 있음
  • 참고 : 경유지 도착 후 같은 항공사가아닌 다른항공사를 타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음 (예를들어 인천에서 A항공을 타고 경유지 도착 후 B항공을 타는것)

4. 대한항공 항공권 포함 패키지여행 가격

발리는 항공권 가격과 숙박요금이 꽤 나갑니다. 패키지로 묶을때의 가격은 얼마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자주 찾는 인터파크 여행사를 찾아본 결과!

250만원이면 '대한항공 왕복 + 오션뷰빌라 + 가이드'
중간정도의 고급스런 패키지여행 기준 입니다.

인터파크투어 발리패키지 리스트

어떤 발리여행의 기준을 세우냐에 따라 가격과 비행시간이 달리집니다. 가족끼리 편하게 다녀와야한다면 발리 패키지나, 대한항공 직항을 선택을 추천드려요.

사실 20대 때엔 저도 발품파는걸 선호했고, 저대로 재미와 의미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항공권말고도 챙길게 늘었기에 항공편이라도 편한걸 선호하는 나이가 되었답니다!

해변, 모래사장과 바다

그럼 여기까지 발리 비행 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알아본 정보라 상이할수 있다는점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