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스트
일상생활 팁

메르비 갈바닉 사용, 놀라운 피부변화

샵에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셀프 홈케어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갈바닉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피부에 관심을 두고 있는 많은 분들은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거예요.

그러나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는지 알 수 없으니 쉽게 구매하지 못하실 텐데, 제가 약 1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는 가성비 좋은 상품을 알려드릴게요~


피부 친화적인 메르비 갈바닉!

로션이나 크림을 손으로 두드리며 바르게 되면 피부 겉면에만 맴돌 가능성이 높잖아요.

근데, 이걸 사용하면 피부 속으로 공급해 준다고 해요.

 

좋다는 화장품을 써도 효과를 잘 보지 못할때가 많았는데 이 때문이었나 봐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사용하는 메르비 갈바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왜 메르비 갈바닉일까 ?

 

 

최근 몇 년 동안 피부가 얇아지고 푸석거려 좁쌀들도 생겼었는데요. 이걸로 케어하고 난 뒤로는 피부 컨디션이 이전보다 깨끗해져 다른 트러블이 줄어들게 되었어요.

 

출시된 지 10년 정도 되었다고 해요. 효과가 좋아 구매가 계속 이어지고 있나 봅니다. 알면 알수록 괜찮아 보입니다.(부식에도 강하다고 합니다)

 

메르비 갈바닉

제가 이 상품을 알게 된 계기는 바로 즐겨보는 유튜버 덕분이었어요. 제 피부를 볼 때면 아 이런 게 세월이구나 싶었는데, 지금은 갈바닉 덕분에 얼굴이 좋아진다는 생각이 듭니다.

 

갈바닉과 같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

1. 참존 컨트롤크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참존컨트롤크림이에요.

크림두가지

 

 

 

참존 콘트롤크림, 속시원한 얼굴 각질제거

각질 때문에 얼굴이 거칠어서 화장도 붕뜨고 밀리고 한적이 있으실텐데요. 이런 고민을 날려줄 오늘의 주인공은 참존 컨트롤크림입니다! 얼굴 각질제거제로 알려져 있는 이 제품은 만원도 안

susan.tistory.com

 

저도 같이 사용 중인데 개인적으로 각질제거에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컨트롤크림과 같이 사용한 저의 각질이랍니다.

 

후기

2. 비타민C

피부에 흡수되는 비타민C 성분의 가루제형이 시중에 판매합니다. 로션이나 크림을 바를 때 같이 섞어서 바르게 되면 피부가 화이트닝 된다고 알려져 있어요.

제가 써본 결과 화이트닝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은 있었답니다.

 

 

버튼별 기능 정보 알아보기!

제품의 STEP버튼을 누르면 6가지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2가지로 로는 각질제거의 C버전과 영양공급을 할 수 있는 N버전입니다.

 

버튼

여행 갈 때 충전코드 없이 휴대하자~

완충하면 약 1주일 이상 사용가능합니다. 하루에 10분~20 정도 사용을 기준으로 말이죠. 여행 갈 때 따로 충전코드 없이 휴대하여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답니다.

제가 오늘 리뷰한 제품은 가성비가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어 리뷰해보고 싶었어요! 가격은 약 19만 원 정도였으며 지금도 그 정도로 선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저의 개인적인 상품 후기였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