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스트
일상생활 팁

보령약국 후기 저렴하다! (종로5가 약국거리, 주차, 가격)

최근 찬바람에 감기에 걸리기도 하고, 매일매일 일교차가 심하다 보니 몸관리를 해야되네요. 제가 오늘 리뷰할 내용은 바로 서울 약국거리에 위치한 보령약국입니다.

그럼 보령약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렴해서 자주 가게 되는 보령약국

보령약국

서울 약국거리는 종로 5가역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내리셔서 지하쇼핑센터 14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옆모습

 

라디오 들으시는 분들은 보령약국 광고로도 익숙하실 텐데요. 실제로 가보면 오래전부터 유명했던 건지 어르신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약사분들도 많이 계신데 그럼에도 손님이 많아서 기다려서 구입했네요.

저는 평일이었는데 주말에는 더 복잡할 것 같아요.

 

나의 보령약국 리뷰

제가 다녔던 약국보다는 많게는 50%까지 저렴한 제품이 있었어요.

우선 저는 메가트루파워와 리프레시 플러스. 눈 앤 점안액, 판피린큐액, 리포직점안겔을 구매했습니다. 

쇼핑백쇼핑

쌍화탕도 사고 싶었는데 너무 무거운 관계로 패스했답니다. 다음번엔 캐리어를 끌고 가서 쌍화탕도 가져와야겠어요.

 

나의 보령약국 쇼핑리스트

그럼 지금부터 쇼핑 리스트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메가트루판피린

1. 메가트루파워 120정

유한양행에서 나온 종합비타민입니다. 파워, 골드, 포커스, 액티브 등 다양한 라인으로 나와있는데, 메가트루파워는 주로 비타민B 영양제입니다.

가격 : 45,000원

2. 리프레쉬플러스(인공눈물)

30개입이며 4ml식 포장되어 있습니다. 현대인의 필수품처럼 되어버린 인공눈물인데 저렴해서 흐뭇했네요.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 첨부합니다.

 

리프레쉬 반값에 사는방법 (인공눈물 추천, 무보존제, 사용법)

자고 일어나면 눈이 뻑뻑하고, 저기 전에도 눈을 감으면 이물감이 느껴지신다면 안구건조증이실 확률이 높아요. 최근 컴퓨터 및 핸드폰 사용으로 안구건조증이신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지만, 그

susan.tistory.com

가격 : 4,500원

3. 눈앤(인공눈물)

30개 입이며 5ml식 포장되어 있습니다. 눈 앤은 좀 더 용량이 큰 인공눈물이에요. 다른 것도 써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가격 : 5,000원

4. 리포직점안겔

눈시릴때 바르고 있는 점안겔입니다. 이거 몇 년 전에 8,000원까지 주고 산 기억이 있는데 여기선 삼천 원대입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다음과 같아요.

 

리포직 점안겔 사용법 및 저렴하게 사는 방법 (눈 시릴때, 안구건조증)

안구건조증에 도움을 주는 리포직 점안겔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안과에서 처방받은 적이 있어요. 저는 눈이 시릴 때 점안해주면 시린 증상이 없어져서 놀라워하면서 쓰고

susan.tistory.com

가격 : 3,500원

5. 판피린큐

감기가 들기 직전 먹고 있는 판피린큐입니다. 최근 올랐다고 알고 있는데, 여기선 예전금액으로 살 수 있네요.

가격 : 2,500원

 

보령약국 탈모약

미녹시딜을 구입해보고 싶었는데 깜박 잊고 못 샀네요.

그리고 근처 병원에서 탈모제품을 처방받고 보령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건 제가 다음에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보령약국 주차장과 위치

근처에 청계천도 가까워 나들이 코스로도 좋고 5분 정도 걸어가면 동대문도 나오니 나들이 코스로도 좋은 것 같아요.

주차장은 주변 공영주차장을 추천드려요. 3분 거리에 종묘공영주차장이 있으며 시간당 4,500원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 08:00~19:30
일요일 : 09:00~18:00 (1, 3주 일요일 휴무)

 

 

 

 

그럼 여기까지 개인적인 리뷰였으며, 읽어주서 셔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