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스트
여행 정보

다낭 TMS 호텔 미케비치 바로 앞 숙소 추천~

다낭공항에서 차로 20분 정도 들어가면 다낭에서 제일 유명한 해변인 미케비치가 나옵니다. 미케비치라인으로 여러 호텔들이 있는데요. 오늘 그중에 완벽한 다낭 미케비치 숙소로 오션뷰를 볼 수 있는 TMS 호텔 다낭 비치에 방문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다낭 TMS 호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하단에 꼭 알아둬야할 호텔 규정이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완벽한 오션뷰 TMS 호텔 미케 비치

지어진지 10년도 안되어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TMS 호텔 미케 비치 로비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베트남식 영어를 잘 못 알아들어도 차근차근 설명해 주셨어요.

 

TMS 호텔 미케비치 오션뷰 예약 가격 알아보기

룸 컨디션에 비하면 생각보다 낮은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 찾아보니 평일 최저가로 8만 원부터 있어요~ 가족이 가는 여행에 좋은 룸이었다고 생각되며, 호텔 수영장과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기에, TMS 호텔 미케비치의 가격은 괜찮았다고 말하고 싶어요~

 

오션뷰라 바닷소리로 잠을 깰 수 있었어요~

발코니를 닫았음에도 큰 파도소리에, 아침에 생각보다 일찍 잠에서 깨게 되었습니다. 바닷소리에 깨다니.. 이런 감성적인 알람은 오랜만이었어요. 여유롭고 휴가 온 기분이 물씬 나 기분 좋았답니다.

 

발코니에서 본 미케비치 풍경입니다. 이쪽이 동쪽이라 일찍 일어난다면 일출도 보겠더라고요.

TMS 호텔의 오션뷰는 아름다움 그 잡채였어요. 

다시 간다면 저는 또 이곳에 숙소를 잡고 그때는 정말 휴양목적으로 멍 때리면서 바다를 보고 싶어요.

 

아침부터 부지런한 많은 분들은 운동을 하고 있었어요.

 

베트남 여행시 같이 알아두면 좋은정보 입니다!

베트남여행 준비물 리스트 보기 베트남 유심칩 장점과 가격 정보 호이안 가성비 풀빌라 확인하기 바나힐 가격 및 교통 총정리 보기

꿀팁! 옥상에 수영장 보유!

최근 유행하는 옥상에서 수영하면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전날 너무 촘촘한 일정으로 지쳐서 못 갔었는데요. 너무 아쉬워요. 체크인 시 바 음료 쿠폰도 주고, 수영장이 있으니 조금 여유롭게 내부 서비스를 충분히 만끽하시기를 바라요.

 

 

미케비치가 앞이라 해수욕 쉽게 가능!

차를 타거나 오래 걸을 필요 없이 바로 앞이 바다라 편리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쁜 테라스도 무료이니 그냥 사용하시면 돼요! 아침에 여유롭게 멍 때리면서 있기 너무 좋은 곳이었답니다.

 

지나고 나면 힘들었던 투어보다는 이런 여유로왔던 일정이 기억이 많이 남더라고요.

여기가 지상낙원이죠, 뭐 있나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