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스트
여행 정보

호이안 리조트, 호이안 실크 마리나 두번 방문, 추천!

베트남 다낭의 낭만적인 도시 호이안의 리조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이곳에 두 번 방문했는데 실크 마리나 리조트에서만 두 번 묵게 되었어요. 이 리조트의 후기와 룸 업그레이드된 정보까지, 호이안 리조트 예매 방법을 총정리해 드릴게요!

 

 

베트남 여행준비물 리스트 총정리 다낭 미케비치 오션뷰 호텔 바나힐 가격 및 교통 총정리

베트남 유심칩 구매방법

 

하단에 호이안 실크마리나 리조트 룸업그레이드 된 방법이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호이안 실크마리나 리조트 추천이유!

수영장
리조트

목차

  1. 예약 시 풀빌라로 업그레이드하기!
  2. 리조트 룸 컨디션과 정원
  3. 수영장 보유한 리조트 (프라이빗 개인 수영장도 있음)
  4. 부족함 없는 조식과 룸서비스
  5. 올드타운과 야시장을 걸어서 갈 수 있다.

 

호이안 실크마리나 예약 시 풀빌라 업그레이드!

저는 두 번 모두 룸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풀빌라를 예약하지 않았는데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행복했던 기억이 있어요! 제가 했던 방법은 미리 호텔 예약 시 미리 메모를 하거나 메일을 쓰는 란이 나오는데, 그곳에 제가 여행을 가는 이유를 적어서 같이 보내는 거였어요.

예를 들어
안녕. 생일을 맞이해서 0월 0일에 예약을 했어. 그럼 그때 보자. 고마워~
이런 식으로 적고 영어해석기를 돌려서 보내는 방법입니다.

 

 

이런 식으로 여행이유를 적어 보내게 되면 대부분의 리조트는 적어도 케이크는 준비해 주실 거예요. 그리고 조금 더 신경 써주는 리조트는 룸 업그레이드까지도 해준답니다. (룸업그레이드는 리조트 재량이라, 약간의 운도 필요합니다.)

 

케이크
거실

케이크도 이쁘고, 좋은 풀빌라를 배치받아서 좋았답니다.

 

2. 리조트 룸 컨디션과 정원

거실2

제가 배정받은 룸이에요. 목조식의 풀빌라였어요. 룸 하나와, 거실, 수영장 등이 갖춰져 있어 답답하지 않았답니다. 웰컴 과일도 미리 배치되어 있었고, 군더더기 없이 깨끗했어요~ 우산도 구비되어있어서 스콜이 왔을 때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서비스
산책로

리조트 한쪽이 강이라 산책할 때 풍경이 정말 좋았어요.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산책해보시길 바라요! 

 

 

★베트남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입니다.★

 

베트남 여행준비물 리스트 총정리

 

3. 수영장 보유한 리조트 (프라이빗 개인 수영장도 있음)

메인수영장

여긴 메인수영장입니다. 앞쪽은 아이들이 수영할 수 있는 낮은 풀장 뒤쪽은 어른들이 놀 수 있는 깊은 수심의 수영장이었어요. 그리고 가운데에 음료를 사 마실 수 있는 바가 있었습니다.

바에서 음료를 마시면 체크아웃 시 계산하면 되는 시스템이니 참고하세요! 굳이 계산하지 않아도 돼서 편리했답니다. 

 

개인수영장
풀빌라

여긴 풀빌라 안에 있는 프라이빗 수영장입니다. 크지는 않아서 물놀이하기에 적당했어요.

 

 

4. 부족함 없는 조식과 룸서비스

피자

비가 와 나가기가 애매해서 객실에 비치된 전화와 메뉴판으로 피자와 햄버거를 룸서비스했답니다. 기대를 안 하고 시켰는데, 햄버거 맛집이 여기 있었네요. 패티 두툼한 거 보이시나요? 가격도 둘 다 만 원대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햄버거
과일

5. 올드타운과 야시장을 걸어갈 수 있는 위치

올드타운까지는 10분 정도면 갈 수 있고요. 야시장은 조금 덜 걸렸던 것 같아요. 잠깐 나가서 반미 사 오고, 슈퍼 갔다 오고 하기도 좋았고요. 10시 넘어서 다니기에도 그리 위험해 보이지 않았답니다. 안방비치 등으로 조금 멀리 나가실 경우에는 호텔 로비에서 택시를 요청하면 5분이면 기사님이 오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호텔에서 불러주셨으니 믿을만 하구요. 그럼, 아래처럼 말해주시면 되세요!

택시를 불러주실 수 있나요? 
Can you call a taxi? (캔 유 콜 어 택시?)

 

그럼 여기까지 호이안 실크마리나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베트남 여행준비물 리스트 총정리 다낭 미케비치 오션뷰 호텔 바나힐 가격 및 교통 총정리

베트남 유심칩 구매방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