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스트
일상생활 팁

리포직 점안겔 사용법 및 저렴하게 사는 방법 (눈 시릴때, 안구건조증)

안구건조증에 도움을 주는 리포직 점안겔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안과에서 처방받은 적이 있어요. 저는 눈이 시릴 때 점안해주면 시린 증상이 없어져서 놀라워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일반 약국에서도 판매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리포직 점안겔 저렴하게 사는 방법에 대해 말씀 들리게요!

눈 시림 도움, 리포직 점안겔

리포직 점안겔(카보머) 알아보기!

독일에서 만들어진 이 제품은 렌즈제작회사로 유명한 바슈롬에서 만들었습니다. 우리나라 구매는 약국에서 할 수 있으며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25도 이하의 실온에 놔두면 된다고 하니 간단한 보관방법입니다.

카보머 성분을 2mg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카보머는 유성과 수성(물과 기름과 비슷)의 분리를 막아주고 섞이게 해주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반투명한 형태로 보여요.

리포직 점안겔 사용방법

이전에 병원에서 알려주실 때 눈에 쌀알만 큼씩 넣어주라고 하셔서 지금도 그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점안 후 겔이 쓸려내려가지 않게 점안 후 눈을 감고 몇 분 정도 휴식을 취하고 있어요.

겔형태이기에 점안 후 생활하면 눈주위로 먼지가 붙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되도록 바람을 맞지 않는 곳이나 자기 전에 넣고 자는 편이에요.

사용방법 : (증상 정도에 따라 1회 1방울 1일 2~5회, 취침 시에는 약 30분 전에 점안한다)
용법은 아래 사진에 첨부해 드려요

가격 및 저렴하게 사는 방법

보통 일반약국에서는 5천 원~8천 원 정도로 형성되고 있어요. 저도 8천 원까지 샀던 기억이 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방법은 바로 종로 5가 보령약국에서 구매하는 거예요! 라디오에서 광고가 많이 나와서 아시는 분도 있으실 거예요.(광고 아니라 후기입니다) 광장시장 맞은편으로, 약국거리로 소문나서 평일에도 사람이 많았어요.

 

보령약국 후기 저렴하다! (종로5가 약국거리, 주차, 가격)

최근 찬바람에 감기에 걸리기도 하고, 매일매일 일교차가 심하다 보니 몸관리를 해야되네요. 제가 오늘 리뷰할 내용은 바로 서울 약국거리에 위치한 보령약국입니다. 서울 약국거리는 종로 5가

susan.tistory.com

보령약국 리포직 점안겔 가격 : 3,500원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사용유무를 판단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목록